트윗 스케줄을 작성할 때, 얼마나 오래 사용할지 먼저 파악해야 한다.

트윗 스케줄을 만들 때 얼마나 오래 사용할지 먼저 파악해야 한다.

마케팅 부서에서 한 달 전에 당신이 사용할 특집, 프로모션, 세일즈 등을 미리 알고 있다면, 그것도 주간 또는 격주로만 알고 있다면, 하지만 이 포스트의 목적상 매주 접근 스케줄링하기 기억하십시오. 이 트윗 스케줄은 작업을 쉽게 하기 위한 것이므로 이에 따라 자유롭게 조정하십시오.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팬들이 당신을 추천하도록 도와주고 추천 사업은 최고의 사업이다. 그것은 신뢰와 가격표가 없는 광고다.당신은 당신의 기사에서 적절한 생각을 끌어내어 당신의 기사의 각 부분을 트윗할 수 있다. 당신의 생각을 140자 이하로 줄여서 당신의 트위터 팔로워들에게 트윗할 수 있다. 당신의 트위트에서 정보, 조언 또는 질문을 할 수 있다.공유를 시작하는 데 지나치게 열심이지 마십시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 규칙 및 정책을 숙지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이러한 사항에 익숙해졌다고 느낄 때에만 공유하기 시작하십시오.웹 사이트가 뉴스나 엔터테인먼트를 대상으로 하지 않더라도 항상 최신 이벤트를 추적하십시오. 미디어는 주변 시간, 계절 또는 분위기에 더 잘 맞게 형성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고객과의 연결을 개발하면 자신이 최고의 위치에 있음을 보여 주고 관련 미디어를 제공할 수 있음광고 비용 절감 온라인에서 비싼 티켓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은 매우 많다. 당신은 디렉토리에 관한 기사를 작성하고 제출하고, 블로그 마케팅과 포럼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고, ezine 출판물을 통해 당신의 상품을 홍보할 수 있다.e-메일 및 e-메일 마케팅 예. 이러한 툴은 시간과 에너지를 필요로 하지만 무료로 모두 사용할 수 있음. 좋은 점은 프로세스를 올바르게 수행하는 한 효과가 입증된다는 것이다.독창적인 정보 마케팅에 실패한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문제를 겪었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다; 그들은 모방범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단지 경쟁자들의 전자책을 다시 쓰거나 그들의 텔레스미너에 대해 같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다; 글쎄, 말해봐라; 만약 당신이 새로운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주목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하는가? 그래서, 여러분 자신을 위한 이름을 만들고 여러분의 제품이 다른 것과 같지 않게 하기 위해 노력하라. 약간의 창의성과 헌신을 가지고, 여러분은 이것을 쉽게 만들 수 있다.